글번호
55077
작성일
2018.02.23
수정일
2018.02.23
작성자
officer
조회수
939

신입생 공지사항

★공지사항★


※ 개강(3/2) - 정상수업 (시간표 확인 하세요)

※ 개강날 제출
1. 입학소개서 (첨부파일 확인)
2. 증명사진(반명함) 4매 → 증명사진 뒤에 본인 학번 및 이름 반드시 적기! 4매 모두^^
3. 통장사본 → 본인 이름, 학번, 소속반 반드시 적기!

※ 모바일 전자출결 안내

1. 우리대학교는 휴대폰을 활용한 전자출결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개강 후 1주차는 시범적으로 운영되고, 2주차부터는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
신입생 여러분은 전자출결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출석처리에 불이익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■ 설치 및 사용메뉴얼

장안대학교 → 대학생활 → 공지사항 → 학사정보( 전자출결시스템 학생용 메뉴얼)

https://www.jangan.ac.kr/jangan/4504/subview.do?enc=Zm5jdDF8QEB8JTJGYmJzJTJGamFuZ2FuJTJGODI4JTJGNTUwMzYlMkZhcnRjbFZpZXcuZG8lM0Y%3D

첨부파일